제가 배터리 일체형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조배터리가 꼭 필요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인터넷에서 괜찮은 가격으로 샤오미 10400mAh 보조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어서 바로 주문해버렸습니다!


주변 얘기들을 들어보면 다양한 보조배터리가 있지만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전면 모습입니다.


실버를 주문했는데,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후면 모습입니다.


인증마크가 붙어 있네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하단 모습입니다.


용량이 깔끔하고 큼직하게 쓰여있어서 보기가 좋으네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상단 모습입니다.


전원 버튼과 USB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실버 그대로 깔끔하고 보기는 좋지만 혹시라도 떨어뜨렸을 경우에 고장날 수가 있으니 케이스는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케이스 색상은 랜덤으로 배송이 되었는데, 예쁜 핑크색이 왔네요~




짧은 USB 연결선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보조배터리가 들어있던 케이스의 모습이구요.




케이스 측면에 무어라고 이것저것 쓰여있네요.




간단한 사용 설명서도 들어 있었는데요.




혹시라도 설명서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까해서 올려둡니다^^


이제 사용을 해 봐야 알겠지만, 주변 지인들의 사용담을 듣고 주문했기 때문에 성능은 물론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만족, 성능도 만족, 디자인도 만족!


made in China가 천대받던 시절은 이제 지나갔나 봅니다.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 한 번이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소소한 리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