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은 배고프다는 말도 있지만 말이죠


그래도 요즘은 배고픈 청춘들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서 발견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베니건스 롯데 강남점인데요.


중학생부터 대학생(90년생까지)은 모든 메뉴가 만원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사실 빕스와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도 학생할인 이벤트가 거의 상시 진행되고는 있지만


주말에는 늘 제외되었기 때문에 학교 수업을 들어야 하는 학생들로서는 빛 좋은 개살구에 불과했었습니다.


하. 지. 만.


베니건스가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고 이벤트를 하고 있었네요!!!


평일 & 주말 ALL DAY!!!





위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해당되는 매장은


베니건스 대학로 / 종로 / 구월 / 부평 / 롯데강남 / 롯데파주 / 홍대점이라고 합니다.


행사기간은 2월 28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어요, 서둘러야 합니다!!!



고고씽




텍사스 립아이 스테이크(호주산 쇠고기 꽃등심 170g)


마블링이 가장 좋은 부위로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꽃등심 텍사스 립아이 스테이크


일단, 원래 2만원하는 스테이크 하나 주문했습니다. 보시는 것이 바로 만원이라는 말입니다!!


베니건스의 설명대로 육즙이 풍부했고 육질도 살아있었습니다. 만원이라니 믿기지 않는 가격이었어요, 정말.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몸에 좋은 버섯과 베이컨으로 토핑하고 두유 크림 소스로 더욱 고소하고 건강해진 파스타


같이 간 친구들이 모두 크림 파스타를 선호해서 주문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원래 가격은 15,000원이지만, 역시 단돈 만원에 주문했습니다.


평소에 파스타는 정말 잘 하는 집에 찾아가서 먹는 편인데요,


아주 맛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만원이라는 가격으로 타협할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치킨 토마토 빠에야


샤프란, 토마토, 마늘 등의 풍미와 닭고기와 초리조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 빠에야


리조또는 많이 들어 봤지만, 빠에야라는 이름은 생소했어요. 아마 그런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빠에야 : 양쪽에 손잡이가 달린 넓고 얇은 판을 뜻하는 빠에야는 쌀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각종 해산물과 고기로 맛을 내고 샤프란으로 노란 빛깔과 향을 더하는 스페인의 가장 대표적인 요리입니다.


샤프란 : 빠에야 요리에 사용되는 샤프란은 유럽, 인도 지역에서 재배되는 꽃의 암술 부분만을 수작업으로 채취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입니다.


초리조 : 스페인의 대표적인 수제 소세지, 고추를 향신료로 사용하여 매콤해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빠에야를 처음 들어보신 분이라면 한 번 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 가격은 2만원이지만, 역시 만원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 2명과 함께 가서 메뉴 세 개 주문하고 사이 좋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이미 먹을 준비가 끝난 친구를 잠시 멈추고 샤샤샥 찍은 메뉴 단체샷!


저~ 만큼이 딱 3만원!!!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친구에게 밥 살 일이 있다면, 적당한 가격으로 충분히 만족 할만한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분당선의 한티역과 연결되어 있는 베니건스 롯데 강남점이었습니다.


중학생부터 90년생에 해당하는 분이시라면, 내일은 베니건스에 한 번 들러보는 것은 어떨지요?




여러분의 공감 한 번이 큰 힘이 됩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